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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3대 산업 분야의 인기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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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친구들! 신비로움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몇 달 만에 다시 만났으니 여러분은 어떤 별자리가 샤오샤오지인지 맞춰보세요~
알겠습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는 주로 당신에게 과제를 주려고 왔습니다! 친구들은 종종 Xiaoxiaozhi에게 혼자 묻습니다. "업계 인기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쓰고 싶은 것이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내가 쓴 글은 왜 이렇게 지루할까?
우리는 위의 문제에 대해 매일 생각합니다. 우리가 접한 수많은 긴 기사와 메모로 판단하면 모든 고품질 그래픽 기사에는 방법론이 있습니다! 각 단계를 분해하여 기사의 관점을 분석하고, 글쓰기 아이디어와 틀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고, 본질을 추출하고, 과감하게 기사 작성에 도전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기사, 대중산업 협력이 불가능할 테니 따라가서 "올리브가지"를 받을 준비를 하세요❤️
모든 카테고리의 일반 공식은 이 글을 참조하세요. 여기서 인기 글의 공통 기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정 생활, 디지털 기술, 식품 산업의 세 가지 주요 모듈로 나누어져 있으며, 대중 산업에 관한 필수 기사입니다! 그럼 샤오샤오즈와 함께 살펴볼까요~

1. 가전 및 생활산업 관련 내용에 대한 간략한 설명
이건 정말 인기 카테고리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핫한 기사의 대부분은 가전제품, 홈퍼니싱 산업에서 나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특히 6.18과 Double Eleven의 인기 노드에서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고가치 콘텐츠는 소비자 의사 결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치므로 모두가 열심히 노력합니다. 글을 쓰고 출판하면 뉴스 속보가 나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가전제품과 가정생활에 관한 어떤 기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인기 기사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오븐, 레인지후드 등 제품과 사용자 사이의 거리를 단축하기 위한 실제적이고 다양한 생활 장면, 주방 장면이 필요합니다.
기사에서는 직장인, 엄마, 아빠, 학생 등의 특징적인 그룹을 강조하여 해당 사용자 그룹 사이에 공감과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개인 기사는 텍스트 스타일, 그림 스타일 및 모양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명확한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추구하는 고품질과 비용 효율성 추구를 기반으로 특정 시나리오에 중점을 두고 제품의 품질, 비용 효율성 및 평판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의 문제점을 직접적으로 해결합니다.

2. 업계 인기 하위 카테고리
모두 사이트에서 인기가 높고 주문이 많은 카테고리입니다. 상업 프로젝트
[가전제품]
사이트의 인기 카테고리

상업협력 프로젝트 수주주문 카테고리

[가구 카테고리]
사이트의 인기 카테고리

상업협력 프로젝트 수주주문 카테고리

3. 퀄리티 높은 인기 콘텐츠 추천
1. 특정 시나리오 공유
제작자: 바이에른 대왕 총 상호작용 수: 1323
권장 설명: 소형 아파트의 경우 집 전체 가전제품을 공유하고 전체적인 핏이 자신의 톤에 부합합니다. 자신의 사용 시나리오부터 시작하여 기사의 세부정보에서 이러한 소형 가전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강조합니다.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으며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사용 시나리오에 통합되도록 하여 잔디를 심는 데 더 실질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2. 특정 그룹의 사람들과 공유
제작자: EthanUncle 총 상호작용 수: 2162
권장 설명: 자신의 제품 선택 및 평가 경험을 사용하여 대상 소비자인 젊은 가족에게 다가갑니다. 사진 촬영은 매우 포괄적이며 여러 각도에서 높은 비용 성능을 보여주고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운영 체제를 표시합니다. 화면 밝기 등 핵심 포인트로, 그 중 인기 영화는 색상 대비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인기 게임은 화면의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어 어느 정도 사용자의 관심을 높이고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4. 주의사항
1. 가전 카테고리, 촬영 시 주의사항
TV: 실제 촬영의 경우 TV 화면이 반사되어서는 안 되며, 색상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명암 대비를 촬영해야 하며, 비디오 표시 기능이 있는 경우 ,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영화, TV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디스플레이 자료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식기세척기: 사진 촬영 시 규정에 따라 그릇을 배치해야 합니다.
2. 홈퍼니싱 카테고리, 실물 사진 촬영 시 주의할 점
실제 장면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자도어락의 경우 문을 열고 닫는 장면이 있어야 하고, 세탁기 평가의 경우 세탁 전과 후의 옷을 비교하는 장면이 있어야 합니다. .

1. 디지털 기술 산업의 콘텐츠에 대한 간략한 설명
어떤 종류의 디지털 기술 기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인기 기사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1. 우선 사용자가 콘텐츠를 봤을 때 '내가 원하는 게 이거다'라고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감동'을 주어야 합니다.
2. 자질구레한 설명을 생략하고, 전문적인 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표현하여 사용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합니다.
3. 실제 사용 시나리오와 결합하여 사용자의 문제점을 직접 해결하고, 제품 사용 효과를 추론하고, 콘텐츠에 맞는 콘텐츠 형식을 선택합니다.
4. 3C 디지털의 경우, 외관, 기능, 성능에 중점을 두고 개인의 실제 감정과 결합하여 경험을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입체적인 평가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2. 업계 인기 카테고리
모두 사이트 내 인기가 높고 상업 프로젝트에 대한 주문이 많은 카테고리입니다.
사이트의 인기 카테고리

상업협력 프로젝트 수주주문 카테고리

3. 퀄리티 높은 인기 콘텐츠 추천
1. 특정 장면 + 그룹 공유
제작자: Lifeisgood 총 상호작용 수: 614
권장 설명: 제작자는 '태블릿'을 예로 들어 아이들이 만화를 보고, 가족들이 부엌에서 요리 동영상을 보며 요리하는 법을 배우고, 직원들이 직장에서 일하는 구체적인 시나리오를 나열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나열하고 있으며, 매우 긴 배터리 수명, 초경량 휴대성 등 소비자가 여러 측면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 포인트를 묘사하고 있으며, 가장 참고할 만한 것은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렌즈 이동 방식입니다. 전체 기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2. 특정 그룹의 사람들과 공유
제작자: qianseyue 총 상호작용 수: 725
추천 설명: 제작자는 VR 안경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가 게임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게임을 함으로써 VR 안경의 재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기능 외에도 영화, 생방송, 콘서트 및 기타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사람들에게 몰입감, 여유로움 및 감압을 제공하여 다른 취미를 가진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구성이 완성되었습니다. 고화질, 다중 각도 및 인력입니다.

4. 주의사항
디지털 가전제품은 오해에 빠지기 쉽습니다. 즉, 제품에 대한 데이터 설명에만 너무 집중합니다. , 이는 전체를 다소 무뚝뚝하게 만들고 보다 구체적인 조합을 요구합니다. 학교 시작 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예비 대학생의 시나리오와 같은 군중의 제품 사용 시나리오에 몇 가지 경험 설명을 추가하면 더욱 현실적이 될 것입니다. ~

1. 식품산업 콘텐츠에 대한 간략한 설명
어떤 음식 현장 기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인기 기사가 될 가능성이 더 높나요?1. 진심 어린 소통과 공유, 특정 장면을 강조하고 실제 경험을 기록합니다.
2. 판매 포인트는 크고 포괄적이지는 않지만 설득력이 있고 제품의 핵심 메모리 포인트를 강조하며, 더 세밀한 세부사항이 사용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3. 음식에 관해 글을 쓸 때는 그 원재료에 대해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냄새, 맛 등 먹는 경험도 강조해야 합니다.
4. 사진은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며 밝고 따뜻한 색상과 텍스트 주석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2. 업계 인기 카테고리
모두 사이트 내 인기가 높고 상업 프로젝트 주문이 많은 카테고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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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퀄리티 높은 인기 콘텐츠 추천
특정 장면 공유 + 특정 집단과의 공유
제작자: tutu jam 총 상호작용 수: 616
권장 설명: 이 기사는 전체적으로 매우 생생하게 작성되었으며 제품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권장됩니다.
사용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작업자의 입장에서 시작하여, 현재 요리의 문제점을 나열하고 설명하고, 아래에 실제 요리 사진으로 이어지므로 실제 요리 과정이 더욱 설득력이 있습니다.
사진 촬영은 매우 매력적이며 파노라마 및 클로즈업 기능을 보여주며 색상은 밝고 식욕을 돋웁니다.
4. 상거래 주문 내용에 관한 참고 사항
1. 건강 관리 효과, 질병 예방 또는 치료 효과가 있다고 직간접적으로 주장하지 마십시오. , 의학용어 및 약물과 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금은박분말에 대한 홍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음주: 음주를 유도, 조장하거나 무절제한 음주를 조장하지 마세요. 음주 행위를 보여주지 마세요. 자동차, 보트, 비행기 등을 운전하는 등 잠재적인 위험 행위를 보여주지 마세요. 긴장 완화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불안, 체력 증가 등의 명시적 또는 암시적 효과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참고: 협력하려는 비즈니스 주문 카테고리에 대해 해당 카테고리에 더 많은 인기 콘텐츠를 축적하면 비즈니스 주문 선택 비율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친구들이 다양한 업계에서 주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했습니다.사이트의 키워드로 첫 번째 검색
역사적으로 인기 있는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 이 방향으로 글을 쓰시면 비즈니스 기사의 성공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나만의 주제 라이브러리(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역사적 인기 콘텐츠 + 웹사이트 상위 콘텐츠)를 구축하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이 필요하므로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을 만났을 때 일치도가 높은 주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댓글 영역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팬들의 댓글을 살펴보세요. 이는 실제로 '주제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주제 라이브러리를 풍성하게 하고, 둘째, 팬들의 관심 지점을 부각시킵니다. . 예를 들어, 장식 기사 아래에는 "혼자 사는 매트리스 추천",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공기청정기 추천"이라는 댓글에 팬들이 있고, 이에 맞춰 독신 생활용 매트리스와 공간을 여러 기간 계획할 수 있다.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넷 선택 목록 또는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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