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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추세를 거스르고 계속해서 가격을 인상하는데, 새로운 세력이 감히 따라올 수 있을까?
국내 자동차 업체 간 가격 전쟁이 수렁에 빠졌을 때, 의외인 것은 가격 인하에 앞장섰던 테슬라가 '전술'을 바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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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China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11월 21일부터 Model Y 장거리 버전의 가격이 2,000~304,400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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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셔야 할 점은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14일까지 테슬라가 국산 모델 3와 모델 3 일부에 대해 제한을 가했다는 점입니다. Y와 같은 모델은 1,000위안에서 10,000위안까지 세 차례 가격 인상이 있었습니다. 즉, 한 달 만에 테슬라가 4차례 연속 가격을 인상한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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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Tesla CEO Musk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제품을 더 저렴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테슬라가 가격 전쟁을 끝까지 펼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러나 Model 3와 Model Y가 교체되면서 상황은 모든 사람의 기대와는 다릅니다. 신차의 가격은 구형 모델과 거의 비슷하며, 가격도 계속 오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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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자신감은 중국 시장에 대한 '자신감'에서 비롯됩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올해 첫 10개월 동안 Tesla China의 총 인도량은 771,000대로 작년 전체를 초과했습니다. 더욱이, 불과 9개월 만에 상하이 공장은 지난해 전체 납품 데이터와 일치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시장에서 수요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점은 주목할 만하며, 오직 중국 시장만 강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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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번에 테슬라의 지속적인 가격 인상이 드디어 직접적인 이유가 되었습니다. 공급이 수요를 초과한다는 것입니다. Tesla China 공식 웹사이트에는 Model Y의 배송 주기가 2~8주, Model 3의 배송 주기가 2~9주로 연장된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가격을 인상하는 동시에 "운영"할 여지가 더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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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20~30만 규모의 순수 전기차 시장이 번창하면서 테슬라의 시장 점유율은 실제로 더욱 줄어들었다. 모델3를 예로 들면, 시장 통계에 따르면 2020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중형 순수 전기 세단 부문에서 모델3의 시장 점유율은 76.02%에서 33.54%로 하락했다. 시장 파이는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지만 더 강력한 플레이어의 '유입'도 점차 Tesla의 위치를 흔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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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 Y의 경쟁력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Xpeng G6, Zhiji LS6 및 Haobo HT의 출시로 Model Y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Y의 경쟁력이 약해진다. 게다가 이들 3종의 자동차는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한층 진보된 스마트 드라이빙 기술과 고속 충전 기술을 탑재했다.
Tesla의 최근 빈번한 가격 인상 또한 시장에 진입하는 새로운 "플레이어" 그룹에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잦은 소폭의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에게 '주문을 강요'하는 테슬라가 과신한 걸까요? 나는 다음 달 Tesla의 판매가 우리에게 답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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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관계자는 자동차 회사 입장에서 보면 가격 인하로 인한 판촉 효과는 단기적으로 즉각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1년 가까이 지속된 '가격 전쟁'은 단기적인 이익만 가져왔을 뿐, 자동차 회사의 이윤폭도 크게 축소시켰고, 일부 브랜드는 '돈을 잃고 소음을 내고 있다'고도 했다.
둘째, 이러한 가격 전쟁은 의심할 여지없이 브랜드 평판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모델을 구매하는 첫 번째 "충성" 고객의 경우 제조업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방식으로 "단절"되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구매할 돈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제조업체 간의 가격 전쟁으로 인해 브랜드가 실제로 고급 제품이 아니며 추가 탐색의 여지가 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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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평판이 뛰어나지 않으면서 일부 신생 파워 브랜드는 '공격적인 가격 인하일수록, 판매량이 적을수록." 이상한 원".
테슬라가 가격을 인하하자 많은 브랜드가 빠르게 '반응'을 따라잡았다. 그러나 이번에 테슬라가 가격을 인상했다. 모든 새로운 파워 브랜드는 "침묵"합니다. 이번 출입을 보면 메기인 테슬라의 저력이 아직 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략적 관점에서 볼 때 Tesla의 '선 감소 후 증가' 전략은 가격을 먼저 낮추어 시장 점유율을 확산시키는 것이며, 그리고 더 큰 인기를 얻은 후 신모델의 가격 인상을 통해 이익의 일부를 회수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구매하지 않으면 가격이 다시 인상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Tesla가 이 "콤비네이션 펀치"를 상당히 "능숙하게" 사용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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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상승과 하락은 새로운 자동차 회사의 신차 가격에 반복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결국 분석해 보면, 국내 신생 자동차 회사 중 '교섭'력을 갖춘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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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신생 자동차 회사는 다양한 공급업체를 통해 완전한 자동차를 "함께 구성"합니다. 표면적으로는 공급업체가 많아 브랜드가 우수하다는 느낌을 주지만, 공급업체가 프리미엄을 청구하는 한 제조업체는 코에 이끌리게 됩니다.
공급업체의 가격 인상을 감당해야 하는 한편, 공급업체의 가격 인상도 감당해야 합니다. 가격 전쟁의 조류.이것이 많은 새로운 세력이 계속해서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입니다.여기에 있습니다. 한때 가격을 인하하지 않겠다고 위협했던 웨이라이도 가격 인하 대열에 합류할 수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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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팔지 않으면 현금을 얻을 수 없습니다. 막대한 이익이 없으면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새로운 파워카 업체들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것 같습니다.인피니트 루프. 해결책도 매우 간단하다. 우선 공급망에서 출발해 원자재 가격을 낮추고 배터리를 직접 개발, 생산한다. 결국 배터리는 순수 전기차 전체 비용의 40%를 차지한다.
그런 다음 Tesla의 첨단 제조 기술과 탁월한 공급망 관리 역량을 알아보세요. 위와 같은 계획을 세워야만 우리는 공급업체의 목을 졸라 죽이는 것을 피하고 다시 Tesla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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