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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는 주행거리 연장 전기, 소비자는 신에너지 차량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신에너지 시대의 도래와 함께 국내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산업 전체가 활발한 발전 단계에 있으며, 제조사들은 신에너지 자동차 생산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시대, 정책 업계의 지지와 업계의 인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신에너지 자동차를 구매할 의향이 생겼으나, 순수 신에너지 전기자동차의 부족한 배터리 수명과 충전의 불편함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와 장거리 전기 자동차가 등장했으며, 과도기 단계에 있는 두 가지 신에너지 자동차가 대부분의 사람들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두 가지 모드 중 어느 것이 더 좋을까요?
사실 이 질문은 대답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일반 사용자의 경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차량 성능과 경제성이라는 두 가지 요구 사항을 고려할 수 있어 더 나은 선택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주행거리 확장의 장단점에 대해 업계에서는 심도 있는 논의와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최근 개최된 China Electric Vehicles 100 Forum(2023)에서 ) 전문가 언론교류회 포럼에서 중국과학원 어우양 밍가오(Ouyang Minggao) 원사가 관련 설명을 했다. 두 기술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시스템이다. 전기가 있으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장거리 전기차가 있다. 두 가지 모두 전기를 사용하는 순수 전기 자동차이며, 전력이 고갈된 상태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연료 엔진 구동과 순수 전기 모터 구동의 두 가지 동력 시스템을 갖습니다. 직렬 또는 병렬 구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확장형 -Range 모델은 대형 보조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 자동차와 같으며, 작동 모드가 하나만 있어 고속 도로 주행에 적합하며 연료 소비량이 더 높으며 둘을 비교하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경제성이 더 좋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단점은 기술적 한계가 높고 추가적인 연료 엔진 구동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점인데, 이는 많은 신생 자동차 회사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닌 선택이다. 이런 부분은 사용자가 걱정할 문제가 아니며, 소비자로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실제 요구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중국에는 우수한 신에너지 자동차 회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BYD는 Seal D-MI, Qin plus DM 등 차량 성능과 경제성을 고려한 우수한 모델을 포함하여 자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i, 한디미 등 다 좋은 선택이에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장거리 전기차 간의 논쟁은 신에너지 자동차 개발 역사의 한 에피소드에 불과합니다. 두 모델 모두 본질적으로 연료 자동차 시대에서 에너지 자동차 시대로의 전환기입니다. 순수전기차 시대 기술이 발전하고 순수전기차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가 깊어지면 지나친 실험적 제품도 결국 역사가 될 것입니다. 소비자로서 제조사 간 분쟁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신에너지 자동차가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모든 문제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기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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